본문 바로가기

박용진의 하루/박용진의 오늘

평범한 사람들의 위대한 인생 <사람>

제 세 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부끄럽지만 혼자만 보기엔 아까운 내용이라 홍보합니다!
오래 전부터 강북구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책으로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품고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행동에 옮겼습니다. 
강북구와 인연을 맺고 살아가고 있는 우리의 평범한 이웃 10명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인생사를 들으면서 그 속에서 현대사의 한 자락을 찾았고, 강북구의 역사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인터뷰를 하면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사람> 책을 읽는 분들도 분명 재미를 느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강북구의 평범한 이웃들의 삶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추가로 저 박용진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람>은 온/오프라인 서점에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결코 평범하지 않은 위대한 인생을 담은 이야기, <사람>
많은 구매 바랍니다! 

<사람> 책 소개 링크: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052729

 

사람

"한 사람의 인생에는 어마어마한 스토리가 숨어있다. 평범하지만 위대한 10명의 인생이야기 인터뷰." 태어난 고향, 또는 삶의 고향에서 발 딛고 살아가는 사람들. 그들의 삶과 역사에 남겨져 있는 우리 현대사의 자락들을 되짚어본다. <사람>은 서울의 강북구에서 제2의 고향으로 살고 있는 10명의 이야기를 인터뷰한 것이다. 비록 작은 지역에서 한정된 10명의 기록이지만 넓게는 해방 전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한국 현대사와 같이 흘러간 다큐멘터리를 감상 할 수

book.naver.com